고객센터

고객센터 상담시간은 오전 9시부터 새벽 2시까지 운영되며
상품권 매입은 24시간 운영됩니다.

종이상품권도 교환신청 할수 있나요?
2020-12-18 15:58:34 작성자 : ADMIN
종이상품권의 경우
등기,택배등으로 저희측에 보내주시면
수령후 수량 확인하여 송금드릴수 있습니다
배송 비용은 매도자(고객) 부담입니다.

★취급하는 종이상품권★

백화점 상품권 (신세계, 롯데, 현대, 갤러리아 등)
온누리상품권
국민관광 상품권, 주유상품권 (SK,GS)
※ 교환시세는 상품별, 교환시점별 상이함 ※

서울,경기지역 300만원 이상 교환(매도) 하시는 경우에는
저희측에서 직접 방문하여 처리도 가능합니다
거리근접에 따라 일부 출장비용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약 1만원 ~ 최대 3만원)



컬쳐랜드, 해피머니, 북앤라이프 등의 종이 상품권은
앞면 금액부분의 스크래치를 벗겨내시면
PIN코드 번호가 나옵니다
해당 번호를 저희 홈페이지에 입력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시스템으로 교환 취급하는 상품권은 PIN번호입니다
답변하기
답변등록

삭제하시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작성자 본인만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삭제된 게시물은 복구가 불가합니다.

비밀번호
삭제
상호명 : 로얄티켓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86길 38, 7층 147호(대치동,한얼빌딩) 대표 : 홍주희
사업자 등록번호 : 760-99-01177 회사명 : 로얄티켓
대표번호 : 010 5222 1039
※ 로얄티켓은 상품권을 판매하는 업체가 아닙니다.
상품권 구매는 각 상품권 홈페이지를 이용해주세요.

마이페이지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주세요.

고객님의 주문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주세요.

휴대폰 번호
확인